네고왕 그립 역대급 할인!(삼성전자/탐앤탐스/스마일기프트/팔도라면/머거본/사세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네고왕 닥터지 이벤트를 해서 잘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그립과 함께 하네요!

9종의 브랜드 할인 이벤트인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스타뚜!!

 

 

네고왕 그립

1. 네고왕 유트브

목요일 오후 6시반에 네고왕 영상이 올라옵니다.

이번에는 그립!

원래는 다른 브랜드를 하려고 했으나 불발로...!

라이브 쇼핑을 앞세운 그립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네고를 통해 9개 브랜드 할인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행사 일정은 4.13 ~4.19입니다

 

네고왕 계약서입니다.

제가 브랜드 하나하나씩 설명드리겠습니다!

 

추가네고로 앱전용 쿠폰도 뿌리는데요

1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25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0원

할인쿠폰을 하나씩 받을 수 있습니다.

 

2. 할인 브랜드

삼성전자 무선청소기와 공기청정기를 네고가로 할인 중입니다.

앱전용 쿠폰으로 할인받고 카카오페이 결제까지 하면

크게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무선청소기나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려고 했다면 지금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팔도 라면봉지도 판매 중입니다.

3천 원 할인쿠폰까지 쓰면 더 할인되어서 좋네요!

 

안주거리도 네고하고 있습니다.

사세 치킨과 머거본 세트인데요

유통기한이 긴 편인 제품들이라 미리 구매해 놓고 천천히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행사에서 좋아 보이는 탐앤탐스!

1만 원권에 아메리카노 2잔이 7,400원입니다.

평소에 탐앤탐스를 자주 간다면 구매!

 

가장 많이 구매할 것 같은 스마일기프트 2만 원권입니다.

다른 제품 구매하기 싫다면 이거라도 구매해 보세요!

2만 원권이 14,800원이라니

스마일기프트 사용처 많은지 궁금하시죠?

 

우리가 자주 가는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도넛 등등 베이커리!

 

물론 카페도 있어요. 이디야커피 빽다방 컴포즈 요거프레소 등등

분식에는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청년다방 신참떡볶이 등등

엄청 많아요!

 

롯데리아도 가능하쥬!

하남돼지집도 가능하네요?

스마일기프트 구매해서 외식해 보는 건 어떤가요?

스마일기프트 사용처 엄청 많네요 

 

그립 네고왕 행사로 물티슈도 세일 중!

7,000원에 10캡 가져가세요~

그 외에 여성속옷과 뷰티 스틱세트도 네고하고 있답니다.

 

네고 제품은 무료배송이고 품목당 제한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네고왕 그립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오사카여행 김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제2터미널 입국/라피트 타고 난바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힘빵이입니다. 23년 4월 초에 저는 벚꽃여행으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3박 4일 다녀왔습니다! 오사카와 교토, 히메지를 알차게 둘러보았는데, 여행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

himhim11.tistory.com

 

일본여행 준비물 비지트재팬웹/110v돼지코/동전지갑 등

안녕하세요 힘빵이예요! 4월 초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를 했답니다. 여행을 가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

himhim11.tistory.com

 

[오사카호텔]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오사카 신사이바시 후기

안녕하세요 힘빵이입니다 이번에는 오사카 자유여행 첫째 날의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 입국하고 라피트 특급열차를 탄 후 난바역에 도착해 신사이바시 역으로 갔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숙박한

himhim11.tistory.com

♥공감과 댓글, 즐겨찾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