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 / 2023. 4. 12.

[오사카호텔]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오사카 신사이바시 후기

반응형

호텔 소개 게시글 썸네일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사카 자유여행 첫째 날의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

입국하고 라피트 특급열차를 탄 후 난바역에 도착해 신사이바시 역으로 갔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숙박한 호텔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오사카 신사이바시' 알려드릴게요!

가성비 좋고 깨끗해서 강추드리는 호텔이랍니다.

그럼 스타뚜!!

 

 

오사카여행 1일차(2)

1.  호텔 예약 및 위치

호텔 예약은 아고다(Agoda)에서 했습니다.

검색하여 최저가로 찾은 사이트가 아고다였습니다.

일월화수 총 3박을 했고, 27만원으로 예약했습니다.

1박당 9만원인 셈이네요!

2명이서 여행한다면 1인당 1박에 4.5만원

 

 

구글맵으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북쪽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신사이바시라는 번화가 근처라 쇼핑하기도 좋습니다.

구글평점 4.3으로 높은 편이고, 3성급 호텔입니다.

(아고다 평점은 8.9로 3성급 호텔에선 매우 높은 편)

 

2. 호텔 외부/로비

호텔 전경 사진
호텔 전경

호텔 근처로 가면 위에 영어로 오리엔탈 익스프레스가 적혀 있어 찾기 쉽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호텔 한쪽면은 외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전망이 좋을 것 같네요

 

호텔 입구

호텔 출입문 입구 쪽에서 찍어봤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로비 데스크 사진
로비 데스크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1층 로비 데스크가 보입니다.

저는 체크인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캐리어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예약자 확인 후 쉽게 캐리어를 맡깁니다.

호텔 내부에는 샤워캡, 빗, 면도기 등이 없기 때문에 로비에서 미리 가져가라고 진열해 놓았습니다.

칫솔과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는 화장실 안에 있습니다.

 

호텔 1층

로비 데스크 옆에는 화장실이 있어서 캐리어를 맡기고 급한 용무를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맞은편에 캐리어 보관장소도 보이네요

캐리어는 데스크 직원에게 맡기면 알아서 보관해 주었습니다.

 

1층 휴게실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지나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휴게실이 나옵니다.

편의점에서 맛있는 간식을 사고 여기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자리는 많은 편이라 자리가 부족할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커피머신

휴게실엔 커피자판기도 있는데 커피는 투숙객 무료입니다!

아침에 여유롭게 커피 한잔 어떨까요?

 

저울

저울도 준비되어 있어서 공항에 가기 전 미리 짐 무게를 체크해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여행객을 배려하는 호텔 너무 좋아요><!

 

3. 호텔 내부

호텔내부 복도

엘리베이터를 타고 호텔 안으로 올라갔습니다.

복도는 정말 깨끗한 편! 3성급이 아니라 5성급 깨끗함이네요!

 

침대

문을 열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싱글배드 2개인 트윈룸을 예약했는데요

일본호텔은 작은 편인 것 다들 아시죠?

그치만 여기는 작진 않았습니다.

침대 앞에는 캐리어를 펼칠만한 공간이 충분했습니다.

28인치 캐리어도 충분히 펼칠 수 있었어요.

동시에 20인치 캐리어도 같이 펼쳤는데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침대 위에는 가운이 정갈하게 놓여있네요.

침대는 푹신푹신 잠이 잘 왔습니다.

꿀잠제조기...!

 

책상, 냉장고

티비는 잘 나왔지만 외국방송이라 잘 틀지는 않았습니다.

테이블이 있어서 여성분들 화장하기엔 좋네요. 좁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밑에는 금고, 냉장고, 전기포트, 컵이 있습니다.

냉장고는 처음 들어가면 작동을 안 한 상태라 냉기가 없었는데

전원을 켜니 금방 차가워졌습니다. 작지만 성능은 확실한 냉장고였네요

편의점에서 산 간식을 여기서 보관하다 다음날 아침에 먹곤 했어요

 

헤어드라이기

금고 옆 서랍장 안에는 헤어드라이기가 있습니다.

작은 헤어드라이기라 머리가 긴 분들에겐 아쉬울 것 같아요

머리를 감아도 금방 마르지가 않아서... ㅠㅠ

 

공기청정기

객실 안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환기를 하지 않아도 공기가 좋았습니다.

 

연박을 하면 청소를 해달라거나 하지 말아 달라 부탁할 수 있는데요,

청소를 원하면 PLEASE MAKE UP THE ROOM을 바깥에다 붙이세요

침대 정리와 화장실 청소, 수건을 갈아준답니다.

 

4.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방 문 들어가자마자 옆에 있습니다.

작은 호텔룸이어도 욕조가 있었는데요

혼자서 충분히 써도 될 만한 크기였네요

여기서 러쉬 입욕제를 사서 입욕도 하고 여행의 피로를 풀었어요

 

변기는 비데가 가능했습니다

 

세면대

세면대는 많이 작은 편입니다. 난쟁이 세면대인가?

그래도 작은 화장실에 있을 건 다 있네요

칫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샴푸, 수건

샴푸와 바디워시, 컨디셔너는 욕조 옆에 준비되어 있고요

수건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수건은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뽀송뽀송했습니다.

 

5. 총평

3성급 호텔이지만 청결은 대만족 한 호텔입니다.

1박당 9만원으로 벚꽃여행 성수기지만 저렴하게 숙박했네요

위치도 신사이바시역 근처라 미도스지선을 타고 난바역이나 우메다역으로 가기 쉬웠습니다. 교통편 굳!

또한 호텔 주변엔 패밀리마트가 있습니다.  간식은 주로 여기서 사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연박을 하면 방 청소도 해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저렴한 호텔 같은 경우는 비용을 아끼기 위해 청소를 안 해주는데... 이곳은 해줘서 깨끗한 환경에서 숙박할 수 있었네요.

평점이 높은 이유가 있어요!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오사카 신사이바시' 후기였습니다.

다음 오사카 여행이 궁금하다면 1일 차 세 번째 포스팅을 봐주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일본여행 준비물 비지트재팬웹/110v돼지코/동전지갑 등

안녕하세요 힘빵이예요! 4월 초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를 했답니다. 여행을 가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

himhim11.tistory.com

 

오사카여행 김포공항에서 간사이공항 제2터미널 입국/라피트 타고 난바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힘빵이입니다. 23년 4월 초에 저는 벚꽃여행으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3박 4일 다녀왔습니다! 오사카와 교토, 히메지를 알차게 둘러보았는데, 여행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

himhim11.tistory.com

 

김포공항 아침비행기 타기 좋은 인근 호텔, 더퍼스트스테이 호텔

안녕하세요 힘빵이예요! 오사카 여행을 23년 4월 초에 갔다 왔는데요, 김포공항을 통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아침비행기라 집에서 출발하기가 힘들게 되어 김포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을 찾던 중

himhim11.tistory.com

 

♥공감과 댓글, 즐겨찾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